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이패드 3세대가 나온 이후로 아이패드 대표 필기 어플인 굿노트의 인기 역시 올라가면서, 해당 어플은 앱스토어 최상위 순위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심지어 Goodnotes4에서 Goodnotes5로 메이저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면서 더욱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개발사는 기존 굿노트4를 유료 결제하여 구입한 사용자에 한해 번들 채우기 형태로 굿노트 5를 무료 증정하는 관대함까지 보였습니다.




이렇게 인기 넘치는 굿노트, 사실 맥용 버전이 존재한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굿노트4 시절만 해도 분명 Mac 앱스토어에 Goodnotes4 For mac 버전이 존재했는데... 버전 5가 출시되면서 슬그머니 자취를 감췄습니다.

저 역시 굿노트 맥 버전이 간절히 필요해서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요.... ㅠㅠ


다행히 굿노트 개발사에서 Mac 사용자들을 위한 Goodnotes 5의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https://support.goodnotes.com/hc/en-us/articles/360000710036-GoodNotes-5-is-not-syncing-with-the-Mac-app




위 링크를 통해서 굿노트5의 베타 테스터 명단에 본인의 이름과 E-mail 주소를 올릴 수 있습니다.


몇 주 전에 이메일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굿노트5 맥 베타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한 링크가 발송이 되었다는데... 아쉽게도 전 받은게 없네요.


하지만 등록해놓고 기다리다보면 언젠간 또 메일이 올 수 있으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메일을 등록해놨습니다.


혹시라도 GoodNotes Support 팀으로부터 메일이 온다면... 참 좋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