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 리뷰 할 상품은 킥스타터에서 펀딩한 MOFT 노트북 스탠드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는 킥스타터 펀딩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의 선택지가 많이 없는 탓에 나름 큰 인기를 몰았던 아이템입니다. 


링크



모프트 노트북 스탠드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하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아쉽게도 지난 5일 펀딩이 모두 마감 되었기 때문에 현재는 참여가 불가능 한 것 같습니다. 무려 2976명의 서포터와 함께 펀딩목표치 666%를 달성하게 된 아이템이네요.



킥스타터에서 총 2개의 제품을 펀딩 했는데요. 색상은 사진과 같습니다. 내부에는 MOFT사의 휴대용 클리닝 패드도 동봉되어 있네요.



 


동봉된 설명서 입니다. 노트북을 뒤집었을 때 흰지가 위로 올라가게끔 위치시킨 후, MOFT 로고가 정방향으로 보이게끔 붙여주면 됩니다. 설명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이미지 그대로만 따라하면 어려울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재질은 살짝 펄이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의 소재인데요. 만져보면 사실 튼튼한 소재의 느낌은 아니지만, 구조상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의 뒷면은 바닥에 단단하게 고정 될 수 있도록 마치 탁구채 돌출러버 같은 형태의 고무 재질로 이루어져 있고, 접착 테이프가 비닐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위치를 잘 맞추어서 보호비닐을 벗기고 이렇게 딱 붙여주면 됩니다. 와디즈 광고 내용에 따르면 본 제품은 두께 3mm, 무게는 89g이라고 하는 데요. 실제로 들어보면 무게감이 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두께는 조금 두꺼워질지언정, 무게는 사실상 큰 변화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 제품이 가능한 총 2가지 거치 타입 중 1번인 25도 입니다. 와디즈 내용에 따르면 8cm/3inches라고 하네요. 사용해보니 해당 각도가 목이 불편하지 않고 손목도 아프지 않을 정도의 최대선 인 것 같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모프트 노트북 스탠드의 로고가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두 번째 거치 타입인 15도, 와디즈에 따르면 5cm/2inches 입니다. 



해당 타입은 장시간 높은 각도로 타이핑을 해서 손목이 아프거나, 꽤 높은 책상에서 노트북 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 좋은 각도인 것 같습니다.






두께 참고용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모델에 착용한 사진입니다.



두께 참고용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맥북 프로 터치바 15인치 모델에 착용한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와 맥북프로 터치바 15인치 모델에 착용한 사진입니다.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색상의 두 맥북에 나름 깔맞춤을 해보았는데, 썩 일체감이 들진 않네요.

그래도 맥북 스탠드, 노트북 스탠드라는 이름으로 그간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왔었지만, 이 제품은 현존하는 모델 중 가장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총 Silver / Space Grey / Gold / Rose Gold 의 4가지가 있었는데, 무난하게 맥북에 쓰기엔 두 색상이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운 좋게 일찍 만나볼 수 있었던, 아주 마음에 드는 노트북 스탠드였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노트북 스탠드를 휴대할 일이 따로 없겠네요. 이런 좋은 제품을 알게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