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아이폰 사용자들은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아이폰의 영롱한 뒷판을 가리고 싶지 않은 마음이 그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아이폰 8부터는 뒷판 재질이 바뀌면서 한층 더 뒷판의 매력이 커졌는데요. 그렇다고 생폰을 사용하는건 좀 꺼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한게 아닌 이상은요. 따라서 이번 글은 아이폰 클리어케이스 추천을 위한 글입니다 :)



포장지를 벗기니 바로 케이스 본품이 나옵니다. 포장이 조금 허술한 느낌은 들지만, 사실 저렴한 클리어 케이스에 이 이상 포장재를 넣을 이유가 있나 싶긴 하네요. 뒷판은 상당히 딴딴한 재질로, 젤리 케이스 느낌은 아닙니다.



딱 베이직한 느낌의 클리어 케이스지만, 만듬새는 나름 고급스럽네요. 천원, 이천원에 떨이하는 젤리케이스와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케이스가 액정 위로 살짝 더 올라와서 바닥에 뒤집어 놓더라도 어느 정도 화면을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를 붙인 후에도 케이스가 아주 약간 더 올라와주는 느낌이긴 하네요.








간혹 투명케이스 뒷판이 아이폰의 뒷면과 붙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뒷판이 딴딴하지 않은 재질의 젤리 케이스나 저렴한 클리어 케이스에 보통 그런 현상이 생기곤 하는데요.

이 제품은 해당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아이폰 본연의 모습을 가장 잘 드러내줄 수 있는 케이스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판매중인 상품인데요. 저는 토요일 밤에 주문해서 일요일 점심 즈음에 받을 수 있었네요.

또 한번 로켓배송의 놀라운 속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신지모루 에어클로 핸드폰 투명케이스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쿠팡 링크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과 동일한 것으로, 아이폰 6S,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갤럭시 노트 신지모루 케이스 등 대부분의 인기 핸드폰 제품이 다 포함되어 있네요. 저는 클리어 케이스 제품 중에선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본 포스팅의 광고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와 연계된 것으로, 이에 따른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