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쿠팡에서 신지모루 에어클로 아이폰 클리어케이스와 함께 구매했던 케이안 강화유리, 크리스탈 아머 프로 풀커버 입니다.

저는 아이폰8 RED 색상에 맞춰 검은색 강화유리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핸드폰 강화유리는 단가가 얼마 안 되는 중국산 제품도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기에, 잘못 사면 붙이는 도중 깨져버리거나 사용 후 며칠이 지나지않아 금이 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케이안 강화유리는 나름 사용자도 많고, 적당히 괜찮은 품질을 지니고 있다고 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포장은 나름 믿을만하게 잘 갖추어진 것 같습니다. 붙이는 과정도 그렇게 힘들진 않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화유리 부착시 샤워실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뜨거운 물로 수증기 팡팡 내면서 샤워를 하고 나면, 샤워실 내부에 수증기가 가득 차게 되는데요. 얼른 몸 닦고 옷 입은 후에 최대한 먼지가 나지 않게 조심스럽게, 샤워실 안에서 필름 부착을 시도하시면 됩니다.

밖에서 부착을 하게 될 경우 아무래도 공기 중에 떠도는 먼지량이 훨씬 많아서, 먼지 하나 떼면 두 개가 다시 붙고, 또 두 개 떼면 네 개가 다시 붙는 끔찍한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위 링크 중 가장 좌측의 케이안 크리스탈 아머 프로 풀커버 제품입니다. 케이안에서 나오는 제품 중 3D 필름의 경우 액정의 굴곡에 맞추어 더욱 핏한 부착과 보호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제품에 따라 일부 액정 굴곡이 맞지 않아 살짝 떠버리는 현상도 있다고 하고, 저는 클리어 케이스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평면 강화유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3D 강화유리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께감은 이 정도입니다. 아래 신지모루 클리어 케이스를 착용하면 케이스가 아주 미세하게 더 올라오는 느낌인데요. 강화필름 자체의 터치감이 액정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굉장히 뛰어납니다. 일체감도 좋구요.

일반적인 액정 보호필름은 터치감도 좋지 않고 화면 품질도 많이 안 좋아져서 사용을 꺼리게 되었는데, 이 강화유리는 여러 부분에서 굉장히 품질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당 제품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시기 위해선, 하단 링크 제일 아래쪽 제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본 포스팅의 광고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와 연계된 것으로, 이에 따른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